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솔동산 문화의거리 『쉼』 페스티벌> 시민 호응 속에 마무리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21-10-21 13:32:33      ·조회수 : 58     


 

□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지난 20일 솔동산 문화의거리에서 오랜만에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 <솔동산 문화의거리 『쉼』 페스티벌>을 좋은 호응 속에 개최하였다.

 

○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부터 단계적으로 위드코로나(With Corona)로 전환한다는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그동안 불가피하게 순연되거나 비대면으로 개최될 수밖에 없었던 다양한 야외공연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 버스킹공연과 체험행사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는 지역 음악동아리 카노푸스를 비롯하여 주낸드, 이미소 등 지역가수가 무대공연을 꾸몄고,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바다캔들만들기, 구슬 팔찌 만들기 등 부대행사도 마련되었다.

 

□ 무대공연으로 시민들과 만난 카노푸스 강승원 회장은 “2년만에 경험하는 야외공연이라 조금은 낯설었지만, 시민들과 눈을 마주치며 함께 즐기는 무대에 설 수 있어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한편, 솔동산 문화의거리는 2015년 조성되어 현재는 관광객들이 알음알음 찾아 서귀포의 옛 정취를 느끼는 장소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솔동산 문화의거리 활성화를 위하여 서귀포시는 야외거리에서 다양한 문화공연을 개최해 나갈 계획이다.

· 첨부 #1 : 쉼페스티벌3.jpg (2 MBytes)

· 첨부 #2 : 쉼페스티벌1.jpg (4 M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