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화목한 현장행정의 날’주민과의 대화 재개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21-09-28 10:47:35      ·조회수 : 31     


 

□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28일 화요일‘화목한 현장행정의 날’을 맞아 신도1리, 신도2리, 상모2리, 안성리, 대포마을을 차례로 방문했다.

 

○ 그동안 코로나19 4단계 격상으로 인하여 실시하지 못한 마을방문을 3단계로 바뀜에 따라 현장대화를 재개하였다.

 

○ 각 마을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이날 대화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채로 마을회장만 참석한 채 진행되었다.

 

○ 주민들은 ▲도원황토로(신도1리) 안전시설 설치 ▲신도리3072번지 일원 배수로 정비 ▲운진항 연결도로 조속한 착공 ▲안성2교차로~평화로 89번길 농로길 확장 ▲대포경찰해안초소 시설물 매입 시 협조 요청 등을 건의하였다.

 

□ 김태엽 서귀포시장은“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방문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방문을 약속하며, 오늘 대화에서 나눴던 의견들은 각 부서별로 적극 검토하여 예산 여건, 사업의 시급성 등을 정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하였다.

 

○ 또한, “지속적인 현장 대화를 통해 시민들의 불편한 사항을 적극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