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서귀포시청 1청사 출입구, 코로나19 영향으로 당분간 일원화 하기로 결정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20-02-24 09:00:28      ·조회수 : 47     


❏ 서귀포시는 관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게 됨에 따라 청사 내 바이러스 유입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하여 오는 24일부터 당분간 1청사 출입구를 일원화 한다고 밝혔다.

❍ 이번 조치로 앞으로 서귀포시청을 방문하는 모든 민원인은 본관 정문 및 후문, 별관 정문을 통해서만 청사 내로 출입이 가능하며, 주차장을 통한 진출입은 전면 통제된다.

❍ 또한, 각 입구에서는 직원이 상주하여 출입자에 대한 발열체크를 실시하게 됨은 물론, 시청 방문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할 상황에 대비하여 민원인 동의하에 방문부서와 연락처 등을 방문기록부에 기재하게 된다.

 

❏ 김희찬 서귀포시 총무과장은“이번 결정은 최근 대구를 방문하고 돌아온 서귀포시 소재 모호텔에 근무 하는 여성이 지난 22일 코로나19 확진자로 최종 판명됨에 따라 시청사가 바이러스로 감염되어 행정이 마비되는 불상사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하여 불가피하게 이루어지게 되었다.”고 밝히면서,“이번 조치로 시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많은 불편을 끼칠 것이 예상되지만, 예방만이 이번 사태 확산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이기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이해를 바란다.”고 함께 전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