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은 김치를 배달합니다.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19-12-06 10:49:03      ·조회수 : 54     


❏ 서귀포시새마을부녀회(회장 현금영)에서는 5일 남원생활체육관에서 읍면동 부녀회장 및 회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였다.

 

❍ 이날 행사에는 17개 읍면동 부녀회장 및 부녀회원 60여명과 다문화 가정 17명 참여하였다. 이날 담은 사랑의 김치 1,000포기는(400box) 읍면동별 홀몸 어르신 200가구, 다문화 가정 30가구,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불우 청소년 등 어려운 가구 170가구 등 총400가구에 전달하였다.

 

❍ 특히, 양윤경 서귀포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새마을부녀회원과 함께손수 김장김치를 양념하고 일일이 포장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렸다.

 

❏ 현금영 부녀회장은 “부녀회원들의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은 사랑의 김장김치로 우리의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양윤경 서귀포시장은“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년 이웃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새마을 부녀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회 곳곳에 그늘지고 어두운 곳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한편, 서귀포시새마을부녀회에서는 2006년부터 지금까지 어려운 이웃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김장 15,000포기를 어려운 이웃 6000여 가구에 전달하였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