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서귀포시의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초상이 포함된 사진자료는 자유이용저작물에서 제외됩니다.

시민의 삶이 꽃길이 되게

· 작성자 : 공보실      ·작성일 : 2019-11-18 14:01:51      ·조회수 : 43     


❏ 서귀포시 도서관운영사무소(소장 김숙희)는 12월 3일(화) 오후3시 중앙도서관에서 손미나 작가 강연회를 개최한다.


❍ 손미나 작가는 아나운서에서 여행 작가, 그리고 스타트업 CEO로 인생의 갈림길마다 자신의 길을 새롭게 개척한 이력을 가졌다. 최근‘누가 뭐라고 해도 내가 가는 길이 꽃길이다’라는 책을 출간하고 자신이 남다른 선택을 하게 된 배경과 두려움을 이기고 새로운 일들에 도전할 수 있던 뒷이야기들을 담아냈다.


❏ 서귀포시 도서관운영사무소는 이러한 이력의 작가를 초청하여 인생의 선택길에서 고민하는 시민모두에게 용기와 격려를 줄 수 있도록 강연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특히 수능시험을 치른 청소년들과 미래를 준비하는 청년들,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모든 시민들에게 용기와 격려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서귀포시 8개 도서관은 일상에서 시민들의 삶을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는 다양한 강연들을 운영할 예정이다.

 

❍ 강연은 홈페이지(http://lib.jeju.go.kr)와 전화(064-760-3702)로 신청하면 된다. 강연 후 사인회도 준비되어 있다.

· 첨부 #1 : 도서관운영사무소_손미나 포스터.jpg (111 KBytes)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
위로